이용약관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법시행령에 따라 (주)메디프론디비티 (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설비미보유재판매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와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관계법령에 접촉되지 아니하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3. 본 약관의 내용이 변경, 삭제 또는 추가될 경우 회사는 공시하도록 합니다.

제 3조 (약관의 준용)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준용 합니다.

제 4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 :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 또는 전화번호
  2. 이용요금 : 서비스를 이용한 대가로 기간통신사가 이용자에게 부과하는 금액
  3. 사업자 :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협정을 위하여 체결한 전기통신사업법상 기간통신 사업자
  4. 상담원 :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계약한 상담이 가능한 자격을 가진 사람

제 5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인터넷 디지털 서비스
    2. 메일링 상담
    3. 칼럼 서비스
    4. 개인별 맞춤 상담 서비스
    5. 음성 상담
    6. 기타 자체 개발 또는 다른 회사와의 협력계약 등을 통해 제공할 일체의 서비스
  2. 회사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이용자의 개인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6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요금을 통신사의 요금 납부 고지서에 따라 납입하여야 합니다.

제 7조 (상담원의 의무)

  1. 상담원은 원활한 서비스를 위하여 상담 가능 상태에서 상담 전화를 성실하게 응대해야 하며 상담가능상태에서 반드시 응답해야 합니다.
  2. 상담원은 상담 내용에 대하여 비밀을 유지해야 합니다.
  3. 상담원은 회사와의 계약기간 중에 동종 및 유사 경쟁 업체와 이중으로 계약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상담원은 상담 내용과 관련된 문제 발생시 전적인 책임을 집니다.

제 8조 (이용정지의 대상)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1월 이내의 기간을 정하여 그 서비스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의 월간 이용한도(500,000원)를 초과하여 사용한 경우. 단, 이용자가 이용한도를 초과하여 이용을 요청하거나 회사가 필요로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공공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해하는 경우
  3. 방송통신심의위원회등 관련기관으로부터 이용정지 요청이 있을 경우

제 9조 (이용정지 및 해제)

  1. 제 8조의 제 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이 정지된 경우에는 다음 월에는 자동으로 이용정지가 해제됩니다.
  2. 회사는 이용정지 기간 중에 그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때에는 이용정지를 해제 합니다.

제 10조 (요금의 산정)

  1.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한 대가로 납입하여야 할 요금은 통신사업자와의 협의를 통하여 정해집니다.
  2. 요금은 060유료전화 이용시간에서 기간통신사업자와 협의된 서비스 공제초를 제한 시간을 30초 단위로 산정됩니다. 요금의 부과 방법은 060유료전화 서비스의 초기 안내말에서 안내를 합니다.

제 11조 (요금의 납입청구)

이용요금은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화 이용요금 고지서에 함께 청구합니다.

제12조 (이의신청)

  1. 이용자가 요금에 대하여 이의가 있는 경우, 청구일로부터 6월 이내에 기간 통신사에 이의신청할 수 있습니다.
  2. 제 1항의 이의신청 및 처리는 기간통신사업자와의 별도계약에 의합니다.

제13조 (고객센터 운영)

  1. 회사는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하기 위하여 1인 이상의 전담직원을 둔 고객센터를 운영합니다.
  2. 회사는 고객센터내의 담당직원을 선임하여 이용자의 보호 및 불만처리 업무를 전담 하여 처리합니다.

제14조 (이용자 불만처리 및 대책)

이용자의 민원사항은 이용자보호위원회를 통하여 접수 즉시 처리하고 처리 기간이 소요되는 사항은 소요기간을 해당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제15조 (이용자정보 보호대책)

  1.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서비스를 이용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신상정보, 통화기록 등에 대하여 계약당사자 외에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수사기관의 협조요청에 의한 경우에는 응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손해배상)

회사는 손해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손해를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1. 전시,사변,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등 불가항력의 경우
  2. 상담원 또는 이용자의 고의, 과실에 의해 발생한 경우
  3. 전기통신 사업법에 의한 기간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 장애로 인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