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법시행령에 따라 (주)메디프론디비티 (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설비미보유재판매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와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 본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관계법령에 접촉되지 아니하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 본 약관의 내용이 변경, 삭제 또는 추가될 경우 회사는 공시하도록 합니다.
제 3조 (약관의 준용)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준용 합니다.
제 4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자 :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 또는 전화번호
- 이용요금 : 서비스를 이용한 대가로 기간통신사가 이용자에게 부과하는 금액
- 사업자 :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협정을 위하여 체결한 전기통신사업법상 기간통신 사업자
- 상담원 :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계약한 상담이 가능한 자격을 가진 사람
제 5조 (회사의 의무)
- 회사는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인터넷 디지털 서비스
- 메일링 상담
- 칼럼 서비스
- 개인별 맞춤 상담 서비스
- 음성 상담
- 기타 자체 개발 또는 다른 회사와의 협력계약 등을 통해 제공할 일체의 서비스
- 회사는 관련 법령에 의하여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이용자의 개인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6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요금을 통신사의 요금 납부 고지서에 따라 납입하여야 합니다.
제 7조 (상담원의 의무)
- 상담원은 원활한 서비스를 위하여 상담 가능 상태에서 상담 전화를 성실하게 응대해야 하며 상담가능상태에서 반드시 응답해야 합니다.
- 상담원은 상담 내용에 대하여 비밀을 유지해야 합니다.
- 상담원은 회사와의 계약기간 중에 동종 및 유사 경쟁 업체와 이중으로 계약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 상담원은 상담 내용과 관련된 문제 발생시 전적인 책임을 집니다.
제 8조 (이용정지의 대상)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1월 이내의 기간을 정하여 그 서비스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의 월간 이용한도(500,000원)를 초과하여 사용한 경우. 단, 이용자가 이용한도를 초과하여 이용을 요청하거나 회사가 필요로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공공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해하는 경우
- 방송통신심의위원회등 관련기관으로부터 이용정지 요청이 있을 경우
제 9조 (이용정지 및 해제)
- 제 8조의 제 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이 정지된 경우에는 다음 월에는 자동으로 이용정지가 해제됩니다.
- 회사는 이용정지 기간 중에 그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때에는 이용정지를 해제 합니다.
제 10조 (요금의 산정)
-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한 대가로 납입하여야 할 요금은 통신사업자와의 협의를 통하여 정해집니다.
- 요금은 060유료전화 이용시간에서 기간통신사업자와 협의된 서비스 공제초를 제한 시간을 30초 단위로 산정됩니다. 요금의 부과 방법은 060유료전화 서비스의 초기 안내말에서 안내를 합니다.
제 11조 (요금의 납입청구)
이용요금은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화 이용요금 고지서에 함께 청구합니다.
제12조 (이의신청)
- 이용자가 요금에 대하여 이의가 있는 경우, 청구일로부터 6월 이내에 기간 통신사에 이의신청할 수 있습니다.
- 제 1항의 이의신청 및 처리는 기간통신사업자와의 별도계약에 의합니다.
제13조 (고객센터 운영)
- 회사는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하기 위하여 1인 이상의 전담직원을 둔 고객센터를 운영합니다.
- 회사는 고객센터내의 담당직원을 선임하여 이용자의 보호 및 불만처리 업무를 전담 하여 처리합니다.
제14조 (이용자 불만처리 및 대책)
이용자의 민원사항은 이용자보호위원회를 통하여 접수 즉시 처리하고 처리 기간이 소요되는 사항은 소요기간을 해당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제15조 (이용자정보 보호대책)
-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서비스를 이용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 회사는 이용자의 신상정보, 통화기록 등에 대하여 계약당사자 외에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수사기관의 협조요청에 의한 경우에는 응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손해배상)
회사는 손해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손해를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 전시,사변,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등 불가항력의 경우
- 상담원 또는 이용자의 고의, 과실에 의해 발생한 경우
- 전기통신 사업법에 의한 기간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 장애로 인한 경우